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메디로그, 종합비타민 ‘올라운드 멀티비타 메가에너지 부스터샷’ 이뮨 출시

메디로그 (ip:)

비타민B군 5000% 고함량 설계…23종의 비타민+미네랄 함유


글루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medilog)’가 신제품 ‘올라운드 멀티비타 메가에너지 부스터샷’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로그의 종합비타민 신제품 ‘올라운드 멀티비타 메가에너지 부스터샷’은 2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모두 포함됐다. 체내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군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5,000% 고함량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며 비타민, 비오틴, 엽산, 철, 아연, 마그네슘 등 23가지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다. 여기에 갈랑갈추출물, 허브추출물, 망고농축액 등 엄선된 부원료를 첨가했다.

해당 제품은 멀티비타민을 정제, 캡슐, 망고맛 액상으로 섭취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제품 맨 위 뚜껑을 따고 정제+캡슐을 꺼낸 뒤, 정제+캡슐을 망고맛 액상과 함께 섭취하면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활력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메디로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만큼, 일상 속 건강관리가 필요한 가족, 친구들,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메디로그 관계자는 “올라운드 멀티비타 메가에너지 부스터샷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고 활력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공식몰에서 65% 할인, 메디로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7+1, 58%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시는 멀티비타민을 선물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